웨딩박람회 가는 이유, 비싸다고 하는데 왜 갈까?
웨딩박람회 가는 이유, 비싸다고 하는데 왜 갈까? 웨딩박람회를 가는 이유는 다양할 수 있지만,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이유로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.
결혼 준비: 웨딩박람회는 결혼 준비를 위해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. 식장, 음악, 의상, 선물, 화보 등을 조사하여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.
새로운 아이디어: 웨딩박람회는 신뢰성이 높은 기업들이 참여하므로 결혼식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.
비교: 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 준비를 위한 여러 기업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.
스드메는 스튜디오, 드레스, 메이크업을 통칭하는 단어로 책정되는 비용이 천차만별입니다. 대략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용 비용에 대해 분석하여 평균을 잡아보면 250~300만 원 선이면 가능합니다.
가성비 있게 진행하실 경우 스튜디오 비용 80만 원과 드레스 + 메이크업 비용으로 100~130만원을 사용하여 총 180~210만 원이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스드메 예약을 함에 있어 호구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다양한 웨딩플래너 업체를 연락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. 스튜디오, 드레스, 메이크업 모두 동일한 업체에서 진행한다고 할지라도 어떤 웨딩 플래너를 선택하는지에 따라 크게는 100만 원 이상까지도 비용 차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결혼 준비할 때 웨딩플래너를 통해 갖게 되는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▼▼▼▼ 실제 견적 가격표 살펴보기 ▼▼▼▼
댓글
댓글 쓰기